본문 바로가기

한국유통학회

기관유형
학회
설립연도
1994년
홈페이지
http://www.kodia.or.kr
발행기관 소개
첫째는 유통업의 과학화입니다. 과학화란 객관적 사실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고 그 결과를 체계적으로 검증하는 것을 일상화하는 작업입니다. 경영자의 자의적인 행동에 맡겨진 유통업체는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오퍼레이션 시스템을 선진화하는 이론을 개발하고 전파시키며, 또 한편으로는 성과를 평가하는 노력을 계속할때 한국 유통업의 수준은 향상될 것입니다. 한달에 한번 꼴로 개최할 예정인 유통포럼에서는 마케팅 조사기법, 데이터 베이스 관리, scm,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등 과학적 영역과 관련된 주제를 많이 다루겠습니다.

한국유통학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