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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EXPERIMENTAL SETUP
3. RESULTS AND DISCUSSION
4. CONCLUSIONS
ACKNOWLEDGEMENT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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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직접분사식 HCCI 엔진의 혼합기 제어에 의한 연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7
조사 분사 방식을 이용한 HCCI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HCCI연구결과분석에 의한 디젤엔진사이클 잠재력 探究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가시화 엔진을 이용한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화염 및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11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Basic Performance Characteristics of HCCI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에너지공학
2005 .12
균질혼합압축점화기관에서 프로판과 부탄연료가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5 .03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Spray and Combustion in a HCCI Engine according to Various Injection Angles and Timing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7 .01
HCCI 엔진에서 엔진성능 및 배출에 미치는 EGR의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3 .11
균질혼합압축점화기관의 배출가스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3
화학반응수치해석을 이용한 HCCI기관의 예혼합기의 성층화성이 연소시의 압력 상승률에 미치는 영향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분사각 변화에 따른 HCCI 엔진의 분무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HCCI 용 인젝터를 사용한 디젤 연료의 분무 및 증발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7
화학반응수치해석을 이용한 HCCI기관의 예혼합기의 성층화성이 연소시의 압력 상승률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10 .05
균일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과정의 Two-Zone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5
균일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과정의 Two-Zone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2단 분사 방식을 적용한 디젤 DI-HCCI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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