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고객 지향적 품질경영과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MBNQA) 수상기업(1988년-1999년) 사례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06
대학부설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중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사례를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06 .01
서비스 품질경영 ( Q. M. )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Criteria : Fundamentals of A Framework for the TQM Supported IS Development
경영교육연구
1999 .06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국내저가항공사의 서비스평가기준에 대한 인과관계분석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호텔기업의 정보화, 경영성과, 객실규모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품질경영활동이 창업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4 .04
호텔 서비스관리에 따른 품질 접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