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oles of Social Identity Verification in the Effects of Symbolic and Evaluation Relevance on Chinese Consumers’ Brand Attitude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1
신제도주의 경제학 및 이슬람 도덕경제 관점에서 본 현대 이슬람 은행의 한계와 잠재력
한국이슬람학회 논총
2024 .02
엔저현상에 따른 우리나라 제조업의 기업가치 관련성 변화분석
재무와 회계정보저널
2015 .01
이슬람 채권 수쿠크의 도입 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15 .02
The Development of Islamic Banking and Financial Institution in United Kingdom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4
실질과세원칙에 입각한 이슬람 금융의 과세방법
조세학술논집
2016 .02
Predicting Cultural Values in Islamic Countries: The Six Cultural Dimensions of Hofstede’s Model
연세경영연구
2020 .02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이슬람 철학-이슬람 문화의 사상적인 측면-
지중해지역연구
2015 .01
이슬람 문화에 대한 지각이 할랄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이슬람보험 운영모델 분석
무역상무연구
2016 .02
이슬람법과 젠더(Gender)에 관한 연구 - 혼인과 이혼을 중심으로-
지중해지역연구
2015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이슬람 경제의 태동과 그에 따른 한국인의 반응에 대한 다층적 분석
아시아연구
2018 .11
이슬람 금융에 대한 규제와 감독에 관한 연구 -말레이시아의 사례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20 .01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브랜드 자산의 이익관련성 및 가치관련성 분석
세무회계연구
2019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