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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 이용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리더십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3 .02
온라인게임이 청소년의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리니지 이용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7 .12
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몰입과 중독이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10
윈드러너 게임의 특성요인과 게임 실재감, 게임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온라인 게임중독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12
포털사이트 프론트(front)페이지 뉴스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연성/경성뉴스, 소제목, 하이퍼링크, 뉴스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2
유튜브 이용자의 몰입경험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디지털 성폭력의 ‘불법화’ 과정에 대한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06
인터넷 포털의 공적 책무성과 자율 규제
언론정보연구
2017 .11
온라인 뉴스 양식과 저널리즘의 변화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6 .12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의제설정효과 : 신문, TV, 포털의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8 .08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동일시가 플로우와 e-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7 .04
온라인게임 과다사용 청소년의 게임행동 조절 유형 분석
교육심리연구
2005 .12
온라인 게임 이용자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플로우 경험, 태도,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온라인게임의 개인적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6
스마트폰 사용자의 이용 동기와 이용 정도에 따른 플로우 경험
방송통신연구
2013 .01
어린이, 청소년 게임 이용자의 심리적 특성이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이 온라인 게임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전환비용의 매개적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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