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재미와 습관과 신뢰가 대학생 이용자의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8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9 .12
Determinants of Effecting Customer Loyalty : Comparison among Korean, Japanese and Chinese Online Game Market
경영과학
2006 .11
온라인 게임 내 지위와 자아 일치성이 온라인 게임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온라인 게임에서의 플로우와 플로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재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장르별 비교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12
온라인 교육용 게임에서의 인지양식에 따른 학습 몰입경험 비교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0 .07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온라인 게임상의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 게임 부정사용 억제가 감정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6
온라인게임 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분석 : 일본 게이머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6 .02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헌법적합성에 관한 연구
한림법학 FORUM
2005 .11
Examining Factors that Influence the Success of Online Gam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