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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상무연구
2004 .05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에의 성공적 진출을 위한 기반 연구 : 게이머 유형별 특성 차이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5 .05
시뮬레이션 게임인 삼국지 시리즈의 게임 스토리 구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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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사훈련용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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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1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5 .05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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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1
ITS GAME 2012 in Korea
[KOCCA] 세미나자료
2012 .06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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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학보
2001 .06
Information Transmission in Revision 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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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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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포츠(E-sport)에서 플레이어의 법적 지위 - 저작권법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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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 치료용 기능성 게임 기획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3 .05
인간의 인지 및 감성을 고려한 게임 디자인 전략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위헌성여부에 대한 검토
한양법학
2012 .02
다중게임요소와 단일게임요소에 의한 게임콘텐츠 원가산정 방법에 관한 비교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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