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초록
Ⅰ.머리말
Ⅱ.문화ㆍ예술상품의 수요에 관한 분석모형
Ⅲ.자료 및 변수의 특성
Ⅳ.계량분석 결과
Ⅴ.요약 및 정책적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ㆍ예술 특화 인적자본’이 문화ㆍ예술상품 수요에 미치는 효과분석
산업경제연구
2012 .02
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6 .01
미혼 남녀의 문화예술상품소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5 .05
문화사회학적 견지에서 바라본 문화예술경영의 시론적 고찰 : 시민성, 지역성, 예술성 개념을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10 .05
문화상품과 디자인
열린충남
2005 .01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과 마케팅전략 : 문화예술상품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문화예술 교육 경험이 문화 불평등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1 .02
복합문화공간형 유통매장에서의 체험과 소비자 태도
서울도시연구
2009 .12
다변량토빗모형을 이용한 문화예술교육 경험이 문화예술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12
이제 문화예술교육이다
도서관문화
2006 .01
[발제1]고부가가치상품 개발을 위한 예술의 역할 : 기업의 Image혁신과 문화의 상품화 전략
문화정책논총
1993 .12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문화예술교육 효과의 지속성 연구-초등학교 예술꽃 씨앗학교 프로그램이 졸업 후 미친영향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4 .01
청소년 문화예술 체험학습 활성화 방안
문화정책논총
2002 .12
우리나라 문화예술교육의 현황과 외국의 사례 고찰을 통한 역량 제고
예술교육연구
2013 .01
소비자관점에서 본 공연예술상품
소비자정책동향
2012 .08
문화예술관광의 체험, 애착, 신뢰, 효능감 간의 관계연구: 대구 공연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