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企業 및 商品의 國際競爭力 强化의 核心手段-産業디자인-
Ⅱ. 國籍있는 디자인
Ⅲ. 생활문화의 상품화 전략
Ⅳ. 企業의 이미지 革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과 마케팅전략 : 문화예술상품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문화상품과 디자인
열린충남
2005 .01
한국 수출기업의 상품전략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3 .12
Global Lesson-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상품 '기술수출'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미디어 상품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文化ㆍ藝術商品 消費決定要因에 관한 經濟學的 硏究-文化ㆍ藝術商品의 體驗財的 特性이 消費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연구
2003 .06
다단계 상품과 비다단계 상품 비교를 위한 기초 조사
조사보고서
2010 .12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상품
중등우리교육
1994 .07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상품
초등우리교육
1994 .07
정보상품의 가치와 지대
뉴 래디컬 리뷰
2005 .12
2005년 국제상품시장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4 .12
국제상품시장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5 .12
소비자관점에서 본 공연예술상품
소비자정책동향
2012 .08
일본상품의 특성과 그 사회ㆍ문화적 배경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0 .06
무형문화자원의 문화적 활용과 상품화 전략
문화정책논총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