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고찰
3. 연구가설
4. 방법 및 절차
5. 연구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한국방송광고판매제도와 요금에 관한 연구 -효율성과 공익성의 조화-
동서언론
2002 .12
진로판단·권고제에 관한 연구
진로교육연구
1994 .11
인지욕구와 메시지 주장의 유형에 따른 공익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2 .09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지방신문 발전을 위한 방향 탐색
동서언론
2002 .12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공익광고의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메타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공익광고 종합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지향성이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교통안전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공익연계 광고메시지가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 미치는 영향 : 상표친숙도와 공익적 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지방 및 지역신문을 위한 바람직한 환경 조성방안
동서언론
2002 .12
공익광고의 종교적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IMF 외환위기 당시 공익광고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3 .01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