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온라인게임중독에 관한 실태조사
Ⅳ. 온라인게임중독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검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연구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게임중독 예방프로그램 효과검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청소년의 인터넷중독의 진단과 치료 : 초등학생 대상 게임중독 예방 프로그램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유쾌한 중독
국토
2012 .02
“여전히 일 중독이냐”
관훈저널
2001 .09
성중독, 관계중독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5
한중 청소년의 온라인게임 이용과 중독예방 및 치료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14 .12
청소년 인터넷중독의 실태와 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청소년, 미디어, 중독
청소년문화포럼
2014 .03
청소년의 게임중독 예방을 위한 가족단위 여가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12
한국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증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1 .12
온라인 게임 중독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 중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게임중독과 정서조절의 관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1
질병으로 규정된 게임 중독
KISO 저널
2019 .09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 및 사이버 성중독의 심리사회적 변인과 문제행동 연구
한국사회복지학
2002 .09
아동청소년 인터넷게임중독 토론문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8
게임중독클리닉운영및 게임중독지수 기초연구보고서(최종)
[KOCCA] 보고서(ALIO)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