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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은 기존 고객을 잘 관리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마케팅 비용은 기존고객 유지비용의 몇 배라는 기본적인 원칙에 의한 접근이다. 물론,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이 기존고객 유지의 수단이 될 수도 있다. 본 논문에서 개발한 신^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00606487');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요약

1. 서론

2. 기존 CRM에 관한 연구

3. 신경망 이론을 이용한 분석 eCRM의 구현

4.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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