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기존 CRM에 관한 연구
3. 신경망 이론을 이용한 분석 eCRM의 구현
4.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이전트 기반의 eCRM 시스템 컴포넌트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e-CRM System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6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eCRM에서 최적화된 고객 집단 편성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3 .05
eCRM에서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고객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10
성공적인 eCRM 구축을 위한 사례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eCRM 시스템의 피드백 시기 결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금융상품추천 전문가시스템을 이용한 은행의 eCRM 설계 및 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4 .08
콜센터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고객관계관리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eCRM을 위한 시간 데이터 마이닝 기술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e-비즈니스 환경에서 eCRM을 이용한 보험회사의마케팅 전개 사례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0 .01
eCRM을 위한 웹 데이터마이닝 엔진의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1
e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에지전트의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6 .12
U-LBS 기반의 eCRM 모바일 콜센터 개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eCRM에서 웹마이닝을 이용한 최적화된 고객분류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2 .12
성공적인 eCRM,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법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6 .09
CRM 향상을 위한 Ontology 적용 방안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eCRM을 위한 지능형 인터넷 배너 광고 관리 및 분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4
SAS CRM 및 eCRM Approach 전략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고객관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