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TIP와 뷰모핑
3. 두 spidery 메쉬로부터 3차원 가상 공간의 복원
4. 시점이동에 따른 전경물체의 3차원 변환
5. 두 장의 입력으로부터의 선택적 렌더링
6. 실험결과
7.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사면에 적합한 Spidery Mesh Interface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4
애니메이션 배경이미지의 표현 방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8 .02
순차적 이중 전방 사상의 병렬 처리를 통한 다중 시점 고속 영상 합성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9 .11
CGH를 위한 가상시점 깊이영상 합성 시스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2 .07
애니메이션을 위한 스캔라인방식의 렌더링기법
(구)정보과학회논문지
1993 .08
두 시점 깊이 맵을 이용한 중간 시점 생성 방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7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다시점 방송을 위한 실시간 중간시험 영상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강원지부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2차원 영상 기반 3차원 개인 얼굴 모델 생성 및 애니메이션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9 .11
깊이영상의 스테레오 매칭을 이용한 중간시점 깊이영상 생성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11
다시점 카메라 모델의 기하학적 특성을 이용한 가상시점 영상 생성 기법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9 .12
Composition of Foreground and Background Images using Optical Flow and Weighted Border Blending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4 .09
넓은 가상환경 구축을 위한 다수의 TIP(Tour into the Picture) 영상 합성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5 .03
소실점을 이용한 2차원 영상의 물체 변환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3 .12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전경과 배경을 동시에 고려하는 이동 물체 추적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1998 .11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단안 영상의 입체 자유시점 Tour-Into-Picture
방송공학회논문지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