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존 연구
3. 색종이 모자이크 영상 분석 및 시스템 구조
4. 색종이 모자이크 렌더링
5. 구현결과
감사의 글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그래픽의 예술적 표현을 위한 NPR기법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02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구현 사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비 실사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3차원 지도 표현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종이 찢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색종이 모자이크 렌더링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7 .03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증강현실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6
모바일 기기에서의 회화적 표현을 위한 사용자 정의 쉐이딩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종이도 네 귀를 들어야 바르다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7 .01
점묘 기법을 이용한 상호적 비실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3D데이터의 Photorealistic Rendering 기법에 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2 .11
영상 특징을 유지하기 위한 색종이 모자이크 렌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영상 동영상에서의 효율적인 비사실적 렌더링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2 .08
모바일 기기 상에서의 사용자 선호도에 기반을 둔 다단계 쉐이딩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투명한 물체의 실시간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종이의 탄성적 특성(3) -왜? 종이의 물성측정이 중요하며 알아야 하는가?(4)
골판지포장,물류
2002 .01
Non-Photorealistic Rendering using GPU Programming Technique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