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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성의 주요 목표는 구조화된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것과, 좀더 확장가능하고 재사용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다. 본 논문은 재사용가능한 시스템 구축에 있어 현재 활발히 연구되고 있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분야중 객체지향 프레임워크의 부품화 기술에 대해 연구하였다. 객체지향 프레임워크는 분석과 설계 정보의 재사용을 포함하는 넓은 스캐일의 재사용을 제공하는 재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 부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블랙박스 프레임워크에서의 ho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블랙박스 프레임워크에서의 Hot Spot

3. Hook을 통한 융통성

4. Template와 Hook 클래스 설계 방법

5. 소프트웨어유통 전자상거래 영역의 프레임워크 설계

6. 소프트웨어 부품 설계

7. 결론 및 향후 연구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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