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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 패러다임은 기존의 구조적 방법에 비해 소프트웨어 재사용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개념들을 갖고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의 부품은 재사용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구성되어야만 한다. 본 논문에서는 객체지향 프로그램에서의 재사용 부품을 일반성에 기반을 두어 구성하고 이를 실제로 재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그리고 이를 지원하는 간단한 툴(tool)의 원형(prototype)을 객체지향 언어인 C++로 윈도우즈 환경에서 구현하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재사용 부품의 구성과 활용

Ⅲ. 부품의 캡슐화(encapsulation)

Ⅳ. 지원 툴의 설계및 구현

Ⅴ.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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