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시스템 설계(e-BANK)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비쿼터스의 센서 컴퓨팅을 이용한 e-BANK에서의 e-CRM 연구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분석적 계층 프로세스(AHP) 기법을 이용한 e-CRM의 성공요인 분석
CRM연구
2011 .01
고객 성공을 위한 한국암웨이 CRM, i-focus 사례
CRM연구
2006 .01
CRM에 대한 비판적 고찰 연구
CRM연구
2009 .01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의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CRM 분석을 위한 고객 세분화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3 .01
AHP 기법을 활용한 CRM 평가요소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CRM연구
2006 .01
계층과정 분석을 이용한 CRM 평가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3 .01
효율적인 CRM 운영을 위한 문제점 분석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2 .01
유비쿼터스 컴퓨팅 서비스 모델 분석 : 전시장 폐기물 관리 서비스 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유비쿼터스 정보기술과 조직의 효과성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CRM 시스템 구축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3 .01
e-CRM 관점에서 본 이메일 시스템의 고객분석 및 활용에 관한 연구
기술혁신학회지
2004 .12
[한국전자통신연구원] CRM : 기술/시장 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SCM환경에 적합한 철강산언의 CRM 시스템 모델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4 .01
품질인증기업의 CRM도입전략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8 .01
SCM환경에 적합한 철강산업의 CRM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3 .01
E-CRM Case Stud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