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CRM 기술 동향 및 관련 업계 동향
Ⅲ. CRM 시장 진입 전략 및 리스크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용 CRM을 지원하는 금융관리시스템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E-커머스의 e-고객관계관리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몰입도 간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영화평가데이터와 인공신경망 및 최적화알고리즘의 융합적 접근을 통한 시스템 성능 향상 : Grouplens의 영화평가데이터 값의 조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검도장 융복합형 고객관계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CRM활동, 신뢰도,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및 신뢰도 매개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지속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유가치 창출 CRM의 효과 Dove의 ‘Campaign For Real Beauty’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특급 호텔 공연장의 CRM 활용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SNS을 활용한 소셜 CRM에서 공정성 지각이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2차원 바코드 기반 네트워크 광고 콘텐츠의 설계와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융복합시대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전망 및 일본의 사례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커버스토리] 히트메이커 ‘발명왕 김숙구’... “기술에 기술을 입히다 ”
특허뉴스
2022 .01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패션기업의 SCM환경에서 관계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CRM요인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SIR 정보 모형의 금융기관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기술사업화 관련 국내 연구동향 분석 (1987-2016)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05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초음파진단장치 기술평가 사례연구
기술경영
2018 .01
기업신뢰와 고객시민행동 간 관계지속의도의 매개효과 - 제주지역 4,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지역별 시장집중도 및 경쟁현황분석시스템 분석모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