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E-커머스의 e-고객관계관리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몰입도 간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검도장 융복합형 고객관계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업용 CRM을 지원하는 금융관리시스템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의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특급 호텔 공연장의 CRM 활용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영화평가데이터와 인공신경망 및 최적화알고리즘의 융합적 접근을 통한 시스템 성능 향상 : Grouplens의 영화평가데이터 값의 조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청소년 활동이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학교생활의 매개 효과와 성별 차이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지속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유가치 창출 CRM의 효과 Dove의 ‘Campaign For Real Beauty’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기업의 브랜드활동 변화가 교육 및 연구활동의 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BIG Sa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BIG Sal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SNS을 활용한 소셜 CRM에서 공정성 지각이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K-pop 스타의 크로스오버 활동과 팬 충성도 사이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보상프로그램의 가치가 충성도 강화 및 전이에 미치는 영향 : 공연예술/전시장의 고객보상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융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적, 감정적, 능동적, 행동적 충성도의 역할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병원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ESG 활동과 기업활동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융복합 시대에서 지속가능경영활동이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