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도출
Ⅲ. 연구방법 및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의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영화평가데이터와 인공신경망 및 최적화알고리즘의 융합적 접근을 통한 시스템 성능 향상 : Grouplens의 영화평가데이터 값의 조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기업용 CRM을 지원하는 금융관리시스템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검도장 융복합형 고객관계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CRM활동, 신뢰도,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및 신뢰도 매개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특급 호텔 공연장의 CRM 활용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지속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유가치 창출 CRM의 효과 Dove의 ‘Campaign For Real Beauty’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치과 서비스특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입과 계산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SNS을 활용한 소셜 CRM에서 공정성 지각이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헤어미용업의 고객가치가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10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2차원 바코드 기반 네트워크 광고 콘텐츠의 설계와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의료서비스 경험에 의한 고객세분화와 성과에 관한 연구: 병원-고객 간의 관계혜택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소매점의 서비스 관계노력 지각과 관계성과에 따른 관계품질의 매개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