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급호텔이벤트 품질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연말 디너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호텔 웹사이트 객실이미지의 디자인 요인과 지각된 사회적 가치, 방문의도의 관계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대구지역 호텔투숙객의 온라인여행사 선택속성과 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국내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융합적 업무프로세스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e-CRM활동, 신뢰도,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및 신뢰도 매개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검도장 융복합형 고객관계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커머스의 e-고객관계관리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몰입도 간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호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호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대구지역 호텔투숙객의 온라인여행사 선택속성과 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호텔관련 연구동향: 코로나19 전·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08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의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 기업이미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기업용 CRM을 지원하는 금융관리시스템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A Study on the Customer Experience Design through analyzing Smart Hotels in China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농림축산식품부] 봉독을 이용한 탈모방지 및 양모촉진 헤어케어제품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