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융합적 업무프로세스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호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종사원이 인식하는 윤리적 리더십이 조직신뢰 및 팀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7
중국 호텔산업 고객들의 전자구전(eWOM)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종사자의 전공학습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호텔광고 태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7
호텔조리사의 유형별 그릿이 조직몰입, 효능감 그리고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특급호텔이벤트 품질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연말 디너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A Study on the Customer Experience Design through analyzing Smart Hotels in China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호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호텔직원이 지각한 조직비전, 조직신뢰, 직무만족 및 경력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식공간융합연구
2023 .06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중저가 호텔의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혁신저항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호텔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 자기효능감, 조직몰입, 직무성과 간의 관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8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과 조직신뢰, 조직충성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직무전환이 호텔직원의 동기부여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호텔종사원의 코로나19 두려움과 고용불안정, 직무스트레스의 구조적 관계: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