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 결과
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호텔광고 태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7
특급호텔 브랜드 가치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국내 브랜드와 외국계 브랜드의 조절효과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특급 호텔 공연장의 CRM 활용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호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호텔관련 연구동향: 코로나19 전·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08
국내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융합적 업무프로세스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브랜드 김치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4 .09
호텔 브랜드자산이 기업신뢰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4성, 5성 호텔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호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기획모델 도출 : 식음료 사례분석을 바탕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7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브랜드 아파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종사원이 인식하는 윤리적 리더십이 조직신뢰 및 팀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7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