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광고 태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7
특급호텔이벤트 품질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연말 디너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호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호텔관련 연구동향: 코로나19 전·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08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국내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융합적 업무프로세스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중저가 호텔의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혁신저항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중국 호텔산업 고객들의 전자구전(eWOM)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특급호텔 브랜드 가치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국내 브랜드와 외국계 브랜드의 조절효과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호텔기업의 ESG경영이 호텔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호텔 브랜드자산이 기업신뢰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4성, 5성 호텔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A Study on the Customer Experience Design through analyzing Smart Hotels in China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서비스 혁신, 고객경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스마트호텔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특급호텔 이용객의 경험가치가 이용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특급 호텔 공연장의 CRM 활용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