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항공사 객실 승무원 유니폼의 색채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항공객실승무원의 심리적임파워먼트, 고객중심 업무수행의도, 조직충성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객실 승무원과 승객 간의 관계 배태성 형성 및 항공사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CSM인식, 고객중심 서비스자세, 고객중심 서비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VAB모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항공사 승무원의 이미지적합성이 고객의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항공사와 대형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항공사 객실승무원들의 객실 승무원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