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고객기반의 항공사 상품 재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8 .1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구·경북지역 5성급 호텔 이용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