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기반의 항공사 상품 재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국내 항공사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항공사 상품 재설계를 통한 수요 창출 전략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관광연구
2015 .06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저비용 항공사의 특화서비스에 관한 연구: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 카타르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옵션상품을 고려한 항공사 수익경영 모형개발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항공사 부가서비스 개발 추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브랜드 앱의 특성이 앱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차이 비교분석 :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