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기반의 항공사 상품 재설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저비용항공사의 적정 서비스수준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항공사 상품 재설계를 통한 수요 창출 전략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국내 항공사 안전 실태는?
월간항공
2024 .12
항공사 효율성과 경영성과 간의 상관관계
대한교통학회지
2021 .10
고객의 경험 프로세스 학습을 통한 맞춤형 가입 상품 서비스 기획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저비용항공사 국제선 노선 진입 전략 분석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8 .03
The Effect of Empowerment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in an Airline on Customer Orientation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7
머신러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고객 리뷰 기반 항공 서비스 품질 평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11
항공사 브랜디드 운임상품의 최적 자원배분 모형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국내 저가항공사 노선 효율성 평가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18 .05
비디오 콘텐츠의 부가 기능 및 서비스제공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8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구매유예 옵션 상품의 도입에 따른 항공사 좌석 배분 모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글로벌 항공사 경영전략 트렌드: 중동의 도전과 글로벌 항공사들의 대응전략 및 저가항공사 (LCC) 경영전략 사례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국내 항공사 2025년 항공기 도입·운용 계획
월간항공
2025 .02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이동통신서비스에서의 부가서비스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