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항공사 상품 재설계를 통한 수요 창출 전략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저비용항공사의 적정 서비스수준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국내 항공사 안전 실태는?
월간항공
2024 .12
항공사 효율성과 경영성과 간의 상관관계
대한교통학회지
2021 .10
저비용항공사 국제선 노선 진입 전략 분석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8 .03
항공사 브랜디드 운임상품의 최적 자원배분 모형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상용여객 우대프로그램 마일리지 기반의 항공사 고객가치 산출 모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구매유예 옵션 상품의 도입에 따른 항공사 좌석 배분 모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국내 항공사 2025년 항공기 도입·운용 계획
월간항공
2025 .02
글로벌 항공사 경영전략 트렌드: 중동의 도전과 글로벌 항공사들의 대응전략 및 저가항공사 (LCC) 경영전략 사례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국내 저가항공사 노선 효율성 평가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18 .05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항공사들의 클라우드 활용 전략
항공진흥
2020 .12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고객의 경험 프로세스 학습을 통한 맞춤형 가입 상품 서비스 기획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연령대별 선택 속성 및 중요도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객체 트래킹과 모션 인식을 이용한 고객 동선과 선호도 분석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