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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국문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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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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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선 저가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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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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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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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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