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 브랜드 앱의 특성이 앱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대형항공사의 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이미지 일치와 감정의 매개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A Study on the Effects of Airlines’ Eco-Friendly Management Activities on Brand Image and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Focusing on Customers and Employees Comparison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항공사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로열티 간의 관계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취업정보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초기신뢰에 미치는 영향
취업진로연구
2017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