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의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농촌관광의 관계마케팅 활동요인과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지각가치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04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항공사의 유소아 관련 서비스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O2O(Online-to-offline) 플랫폼 혜택 요인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