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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20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내용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객실서비스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객실승무원의 보상만족이 경력만족,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The Effect of Communication of Service Employe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객실승무원의 역량에 관한 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주관적 인식 유형 - 국내·외 항공사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항공관련 연구동향 : 2009-2020년 관광관련 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관계의 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서비스 만족 및 항공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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