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코로나-19 환경에서 항공사의 서비스속성,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5
항공서비스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항공사 SNS품질 인식에 따른 고객가치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Cross-cultural Service Variation: Airline Service Quality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기 에어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관계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08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