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서론
연구방법
연구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팬의 팀 동일시와 코로나 19에 대한 스트레스 대처행동, 향후 경기관람의도의 영향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8
e스포츠 소비자들의 소비동기와 소비태도 및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해양스포츠센터의 고객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프로야구팀에 대한 관계의 질, 팀동일시,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스포츠 재참여의도에 대한 감정 에너지(emotional energy)와 그룹 동일시의 역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관람스포츠 소비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재관람의 관계 :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비교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공중관계성이 동일시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9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프로야구팬의 관람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2
어린이스포츠센터의 선택속성, 관계의 질, 행동의도 간의 인과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프로리그의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관람몰입, 관람만족, 관람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5
생활스포츠 야구동호인의 매니아수준이 스포츠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가상현실 스포츠 이용자의 프레즌스(Presence)와 감정반응, 스포츠 태도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6
스포츠토토 참여 경험이 프로스포츠 관람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e스포츠 경기 관람객의 소비의사와 영향 요인의 관계 연구 : SOR 모델을 기반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프로스포츠구단의 SNS마케팅이 구단신뢰, 구단동일시, 관람의도, 머천다이징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본질적 팬덤과 동일시 및 온라인 구전의도의 관계: 미국 대학생들의 스포츠팬덤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코로나19 상황에서 보호동기 요인이 잠재적 올림픽 관람 의도 및 미디어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4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가치에 따른 스포츠 소비행동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