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관계의 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The Perceived-experiential Value and Service Quality of Auto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경험적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5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항공사 서비스 지각품질이 고객만족 및 항공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2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Possible Linkage between Management of the Service Supply Chain and the Power to Influence Potential Customers for Airline Booking
유통과학연구
2023 .05
항공서비스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