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객실승무원의 CSM인식이 고객중심 업무수행자세와 고객중심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비공식학습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1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항공객실승무원의 심리적임파워먼트, 고객중심 업무수행의도, 조직충성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객실 승무원과 승객 간의 관계 배태성 형성 및 항공사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한 역사적 고찰: 항공운송업을 중심으로
경영사연구
2021 .08
수정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서비스 회복 품질 연구 :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항공사 객실승무원들의 객실 승무원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12
COVID-19로 인한 호텔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항공사 객실서비스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6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항공기 객실의 물리적 환경과 객실 승무원의 서비스 지향성의 관계에서 승무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K항공사를 기준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업무과부화가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직무자율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