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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 모델 및 가설 설정
IV. 실증 분석 및 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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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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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한 역사적 고찰: 항공운송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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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은행의 고객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배태성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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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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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8
백화점의 서비스노력지각이 관계품질을 매개로하여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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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6
항공사 객실서비스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항공객실승무원의 심리적임파워먼트, 고객중심 업무수행의도, 조직충성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다국적기업 자회사의 네트워크 배태성, 자율성과 경영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수정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서비스 회복 품질 연구 :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COVID-19로 인한 호텔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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