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전문연구자] 사회서비스 질, 가치, 관계성과와의 관계 : 제공자의 직무만족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4
왜 사전 서비스가 사후 서비스보다 중요한가? :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e-플랫폼서비스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echnology-based Self-Service) 설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호텔레스토랑에서 서비스 회복이 관계자산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택배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체국과 민간기업 비교 분석
상품학연구
2020 .01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우리는 어떤 관계를 맺어야 하는가
오늘의 교육
2024 .11
관계에서 배운다
주간경향
2025 .04
그린서비스 패러다임과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객실 승무원과 승객 간의 관계 배태성 형성 및 항공사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장기요양서비스는 어떻게 이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이용자 권리옹호와 서비스 만족도의 다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2 .03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진흥연구
2018 .01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서비스자동화가 서비스 산업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