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전자상거래의 품질 효율성 향상 전략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9 .01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의 내재적 환경단서가 소비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3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감성분석을 활용한 항공사 고객만족도 연구: 한, 영, 일, 중 언어권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및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 항공사 고객의 소셜미디어 행동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1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