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서비스품질을 고려한 미국 항공사 간의 효율성 분석-네트워크 DEA를 활용하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통한 항공사 그룹별 효율성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Sales Rep 서비스품질이 여행사와의 관계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7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승객 이용 후기의 감성분석을 이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측정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 종합통제센터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시스템 품질 및 정보 품질과 이용 의도 : 전자상거래 채널과 상품 가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2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SNS품질 인식 세분화에 따른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 차이
호텔관광연구
2022 .08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 지각위험,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의 영향관계분석 -준거가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