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브랜드자산이 기업신뢰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4성, 5성 호텔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CSR 구성요인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디자인기업에서의 관계마케팅이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통합적인 고객 경험 관리(CXM)를 위한 지표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웹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온라인 고객 기반 확보의 장애 요인 : 바이럴 마케팅의 현장 실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펜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5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