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병원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의료서비스의 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피트니스센터의 경쟁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지역 종합병원에 대한 고객친화 이미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지역거점 공공병원의 의료서비스 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온라인 고객 기반 확보의 장애 요인 : 바이럴 마케팅의 현장 실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기업신뢰와 고객시민행동 간 관계지속의도의 매개효과 - 제주지역 4,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헤어미용업의 고객가치가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