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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콘텐츠학회 2005 춘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제3권 제1호
발행연도
2005.5
수록면
295 - 299 (5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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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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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최근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과 소비자간의 거래 형태를 연구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특성요인을 제품의 특성요인, 시스템 특성요인, 고객과 쇼핑몰의 상호작용 특성요인으로 각각 구분하여 구분된 특성요인들이 고객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을 마치는 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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