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서론
고객이 거래하기 쉬운 기업
e-Branding 프로젝트
채널 갈등(Channel Conflict)
생식품의 e-비즈니스 기회
e-Channel
올가와의 시너지 방안
채널 갈등 극복
냉장·일배와 정기 댁배 사업과의 연계
하나의 풀무원
이샵의 미래
부록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풀무원 샘물의 경쟁전략
전략경영연구
2006 .12
기업의 지속적 혁신활동 - 풀무원 사례 -
경영사연구
2011 .01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풀무원 녹즙의 성장전략
전략경영연구
2004 .12
인터넷 쇼핑몰의 온라인·오프라인 균형전략에 대한 연구 ( Balancing Shopping Mall Strategies on the On-Line vs. on the Off-line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0 .0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yes24.com
전략경영연구
2001 .1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신회의 영향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인터넷 쇼핑몰의 유통체계와 상품판매의 공간적 특성 : 오프라인을 기반으로한 업체를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4 .03
온·오프라인 유통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e-브랜드와 off-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비교연구 :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확장시 고려해야 할 선행변수의 개념적 탐색연구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12
Two-Way Effects of Offline Trust on Online Service Use : Comparative Analysis of Normal Users and IT Exper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9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 관계망의 특성과 효과에 대한 비교연구
조사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