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일어일문학회 일어일문학 일어일문학 제29집
발행연도
2006.2
수록면
151 - 160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稿は、「書く」ことを通して、批判的思考の育成と?値?の再構築を目指して?施した「ライフヒストリ?」を取り入れた日本語作文授業の??報告である。作文?育の領域では、これまで、語彙や文法などの形式面の習得のみに焦点が?てられてきたが、本稿では、形式面よりもむしろ?容面に着目した授業??を行い、?習者がレポ?ト執筆を通じてどのような「?び」を得たのかを考察した。今後の課題は、「書く」ことと批判的思考の育成にはどのような?係があるのかを理論的に明らかにすることと、批判的思考の育成と?値?の再構築が促され?ける授業設計をおこなっていくことである。

목차

〈要旨〉
1. ?究背景ㆍ?究目的
2. 「ライフヒストリ?」とは
3. 「ライフヒストリ?」を取り入れた??
4. 結論と今後の課題
◀?考文?▶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730-015456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