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사회과 교육의 시작과 변천
2. 사회과 교육의 현재
3. 맺는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休休子 具康의 암행어사 일기 연구
민족문화
2018 .06
미국 사회과 교육의 변천과 역사교육
역사교육
1993 .12
미야모토 유리코의 여성적 글쓰기 - 결혼모티프를 통해 본 『노부코』와 『암야행로』-
세계문학비교연구
2012 .01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현장적용
역사와실학
1999 .01
현대시조의 장르적 특성과 행로
시조시학
2007 .11
현대사설시조의 행로와 전망
시조시학
2008 .12
[작품평론] 마음의 행로와 성찰
시조시학
2007 .09
Korean Education Past and Present
Korea Journal
1987 .04
7차 교육과정 사회과 통합에 대한 비판 : 지리과의 입장
역사교육
2001 .09
일본 근대 풍경에 대한 회화적 이미지 연구 : 시가 나오야(志賀直哉)의 『암야행로(暗夜行路)』를 중심으로
도시연구
2015 .10
사회과 통합의 문제점과 국사교육의 위기
역사비평
1999 .11
시가 나오야(志賀直哉)의 『암야행로』(暗夜行路)론-공간이동을 통한 주인공의 의식의 변화과정을 중심으로-
일본문화연구
1999 .09
敗戰 前ㆍ後 일본교육의 단절과 연속 : 중학교 사회과의 교육을 중심으로
한일관계사연구
2015 .12
『암야행로(暗夜行路)』에 나타난 「의례적 웃음」의 양상 : 관계와 소통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3 .11
사회과와 도덕과에서의 스토리텔링 교육과정
인문학연구
2005 .12
新羅 遺唐使의 羅唐間 往復行路에 對한 考察
역사학보
1996 .03
교문을떠나면서 31수와인연깁흔나의행로!!
신학지남
193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