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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NEW IDEA TO SUPPRESS KNOCKING
3. OPTIMIZATION BY NUMERICAL ANALYSIS
4. EXPERIMENTAL STUDY
5. CONCLUSIONS
ACKNOWLEDGMENT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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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축비 가솔린 신연소 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단기통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압축비 증가에 따른 연소 특성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06
직접분사식 스파크점화 수소기관의 노크한계 압축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11
압축비 변경에 따른 CNG 기관의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압축비 변경에 따른 수소-천연가스 엔진의 출력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압축비 변경에 따른 CNG 기관의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7
4 기통 스파크 점화 기관의 노킹 신호 해석 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3 .11
Effect of compression ratio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gasoline/biodiesel blended fuel using a rapid compressions expansion machin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직접분사식 스파크점화 수소기관의 연소 및 성능특성에 미치는 압축비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3 .09
Effect of Compression Ratio on the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a Thermodynamics-Based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에너지공학
2015 .09
가솔린 엔진에서 압축비 변경 방법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7
Improvement of Compression Ratio for Still Image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6 .01
[論文] 스파크점화 기관의 노킹측정에 관한 연구
오토저널
1991 .12
터보과급 가솔린 기관의 과급압력비와 노크한계압축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4
Combustion characteristic of gasoline compression ignition mechanism on rapid compression expansion machine using various fuel injection pressur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4 기통 스파크 점화 기관의 노킹 신호 해석 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06
A study on compression ratio of CNG engine with early direct injec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An Application Study of the System for Knocking-Effect Control on Real Car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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