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METHODS
RESULTS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emale Online Shoppers' Trust on Internet Stores and Their Re-purchase Inten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4 .11
쇼핑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인터넷 구매 경험 차이의 관점에서
농촌계획
2008 .01
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마케팅연구
2004 .06
온라인 신뢰의 선ㆍ후행 요인에 대한 학제적 통합모델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The Impact of Multi‐dimensional Trust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온라인신뢰에 대한 문화의 영향력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9 .03
An Examination of Shopping Orientations : In-Home vs. In-Store Shoppers
산업경제연구
2001 .01
A New Shopper Typology: Utilitarian and Hedonic Perspectiv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An Intercultural Study on the Security Factors of Global Internet Shopping
무역연구
2017 .01
Smart Mobile Shopper Feelings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An Empirical Study on the Trust-Building Strategy of Internet Automobile Insurance : Comparison of Male and Female Customer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9
한ㆍ중ㆍ일 3국의 사회신뢰 비교 분석
중국과 중국학
2008 .08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 신뢰 및 감정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08 .03
우리나라 신탁업의 현황과 전망
법과기업연구
2012 .12
제3자 신뢰기관의 전자무역 신뢰구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12
The Influence of Online-Store Cu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3 .01
온라인 맥락에서 신뢰의 이중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역할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