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의 검토
3. 연구모형의 설계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시즈형 R&D과제군의 기술컨셉 전개모형의 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The Impact of Product Concept Demonstrations on Product Line Desig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경쟁전략, 신제품 프로그램의 지향성 및 신제품성과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3 .06
제품 다양화와 제품 차별화 지연 생산의 조화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6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공존을 고려한 신제품 개발 통합모델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Ⅱ-3] AIR PRODUCT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5 .10
신제품개발전략의 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ies and New Product Outcomes )
한국경영과학회지
1996 .12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소프트웨어 제품계열 아키텍처 설계 프로세스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5 .01
호텔 신상품 개발과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Product Development with Data Mining Techniques : A Case on Design of Digital Camer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신제품개발 관리에서 전략적 학습의 역할
경영과학
2008 .03
기업명성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선한제품 대 악한제품
마케팅연구
2012 .09
The analysis of substituting ability of new products - based on a prey-predator model -
무역연구
2013 .01
Which Complementary Product Do You Like? Exploring the Effects of Complementary Products on the Patronage of Main Produc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협업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유사상품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0